인생 글귀

<닥터도티의 삶을 바꾸는 마술가게>

헤이헤이헤이 2022. 9. 8. 14:44

“나는 가치있는 사람이다. 사랑받는 존재다. 귀한 사람이다.
나는 다른이들을 배려한다. 오직 나 자신에게 좋은 것만을
선택한다. 오직 다른이들에게 좋은 일만을 선택한다.
나는 스스로를 사랑한다. 다른이들을 사랑한다.
나는 내마음을 연다. 내마음은 활짝 열려있다. “
살면서 만나는 모든 사람을 당신과 똑같이 결점투성이의
불완전한 존재라고 생각하자.
당신도 그들도 모두 실수하고 길을 잘못들고, 때로는
남들에게 상처를 주지만 그럼에도 여전히 무진애를 쓰고
사랑받을 가치가 있는 존재다.
의도적으로 다른사람들에게 무조건적인 사랑을 보내자.
마음속으로 사랑과 온기와 인정으로 가득찬 욕조에 몸을 담근다고 상상해 보자.
그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는 전혀 중요하지 않다.
“할게 많지. 하지만 그게 비결이야.
이미 네것이라고 이미지를 그려야만 네가 원하는건 뭐든
가질수 있어.
내스스로가 부족하다는 생각을 하지 말아라.
날마다. 매주. 매달. 해마다. 네머릿속에서 그 창을 통해
선명하게 바라볼수 있는건 뭐든 진짜 현실이 될거야.
그 창안에 있은것을 네가 이미 가졌다고 상상하면 할수록
또는 그 창안에 있는 모습대로 네가 이미 되었다고 상상하면
할수록, 그일은 더 빨리 이루어질거야””
                                                본문 중에서……..

'인생 글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유경}에 나오는 이야기  (0) 2022.08.25
인생사 새옹지마  (0) 2022.08.24
내가 가장 힘든 순간일때. 감사합니다.  (0) 2022.08.23